The Greatest Guide To 호스트바

댓글운영정책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제 차에 타는 손님들이 ‘젊은 청년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용기 잃지 말고 열심히 살라’고 하시면 큰 힘이 돼요. 예전에 그 일(호스트)을 할 때는 부모님이나 친한 친구에게조차 말하지 못했거든요.”

아 그리고 선수들이 다 잘생긴거 아닙니다. 못생긴 사람,뚱뚱한 사람,재미없는 사람들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 교통비만 벌던가 아니면 못벌고 가거나 하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하루하고 그만 두는 경우가 대다수죠.

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 

그럼 슬슬 달아 오를 때 쯤 시간이 끝나거든ㅋ 그럼 손님들이 아쉬워서 시간 추가를 하던가

그래서 실장들은 선수들을 많이 모집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자기들의 돈이 드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두근되는 마음으로 첫 면접을 보러 출근을 하면 가게든 보도든 멘탈이 나갈거에요.

성공적인 호빠알바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호짱의 조언과 지도가 필수적입니다.

고개의 호빠 위치는 나와 눈을 마주친 손님에게 되도록 쏠려있게 하지만 절대 부담을 주는 완전한 돌림은 안됩니다.

남자알바로서 호빠나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것은 고수익과 함께 매력적인 경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업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요소가 중요합니다.

호빠알바는 대화능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다양한 업체에서의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며, 급여와 취업 정보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대화를 유도 해야 함 그럼 "이 근처 한신포차에서 마시다가 왔어~" 할거 아니야?

일단 들어 가면 손님 옆에 앉기 전에 "누나~ 반가워요~" 웃으면서 인사 하는게 기본이다

할 정도로 못생긴 애들이야 근데 그 못생긴 친구가 나한테 훈수를 두더라고? "화장 하고, 머리 손질좀 하면 괜찮을거 같은데ㅎ"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